본문내용 바로가기
검색하기
검색
HOME
로그인
사이트맵
대전광역시청
검색하기
소비자상담
상담안내
내용증명우편제도
소비자기관안내
온라인상담
피해처리
피해구제절차
소비자분쟁조정제도
소비자분쟁조정사례
세탁심의안내
정보마당
소비자뉴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위해정보제도
시험(검사)기관
소비자권리와역할
소비자란
소비자의 권리
소비자의 역할과 의무
센터안내
센터소개
찾아오시는길
전체메뉴 열기
소비자피해 규제절차
소비자 피해의 해결을 위한
소비자 구제절차와 방법
온라인 상담신청
상품의 구입과 서비스 이용시
발생한 피해 및 상담접수
착한가격업소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 정보
특수판매 소비자정보
소비자가 사업자를 방문하여
체결하는 방법이외의 판매방법
소비자뉴스
2023년 ICPEN 국제 캠페인
2023-11-10
<대전광역시 소비자 소식> 2023년 가을호
2023-11-06
<소비생활팁> 내구제 대출 주의!
2023-09-26
<대전광역시 소비자 소식> 2023년 여름호
2023-08-21
<대전광역시 소비자 소식> 2023년 봄호
2023-08-21
더보기
소비자상담사례 조회
궁금하신 분야를 선택하세요.
더보기
상담사례
조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인터넷
상담신청
나의
이용내역
판례/조정례
조회
소비자
상담동향
정보링크
소비자물가정보
물가와 관련된 유익한정보
내용증명우편제도
문서발송 사실을 서면으로 증명
상담전화 042-270-4208
평일 09시 - 18시 (주말/휴일 휴무)
배너모음
대한법률구조공단
금융감독원
방송통신위원회
T-price
T-gate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