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대전광역시에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반참여(작성화면) - 설문제목, 참여대상, 설문개요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설문제목 『갑천 추억의 미루나무길』 시범조성을 위한 설문조사
참여대상 제한없음
설문개요

안녕하세요?
현재 대전 3대 하천 중에서 갑천, 유등천에는 생태하천 복원사업 일환으로 고수부지(둔치)에 느티 나무, 느릅나무 등 600여주 식재 관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하천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고 하천의 밋밋한 수평적인 경관을 다이나믹한 수직적 경관 연출할 수 있는 미루나무(상징수목) 시범구간 식재를 위한 『갑천 추억의 미루나무길』 조성 할 계획에   있습니다. 이에 상징수목 선정을 위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대전의 도시환경을 만들고자 하오니 편안한 마음으로 각 문항에 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본 설문조사는 무기명으로 실시되고 응답 내용은 업무 추진 자료로만 쓰이며 응답자의 비밀은 보장됩니다.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필수입력)
2.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필수입력)
3.

귀하의 직업은 어떻게 되십니까?

(필수입력)
4.

귀하께서 거주(근무)하시는 곳은 어디십니까?

※ 거주와 근무하는 곳이 다를 경우 거주하는 곳으로 기입해 주시고, 방문객은 기타 란에 사시는 곳을 기입(예-서울시,부산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입력)
5.

귀하의 대전시 거주(근무)기간은 얼마나 되십니까?

(필수입력)

하천에서 옛 정취를 느낄 수 있고 하천의 밋밋한 수평적인 경관을 다이나믹한 수직적 경관 쉼터인 [갑천 추억의 미루나무길] 시범조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필수입력)
6.

갑천 우안 고수부지 둔치(서구 만년동, 카이스트교에서 대덕대교까지 구간 약 1.1km거리, 만년 고등학교 옆)에 [갑천 추억의 미루나무길]시범조성 계획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필수입력)
7.

아래의 보기에서 미루나무 이외 하천에 식재할 나무로는 어느 나무가 좋을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6개 선택)(필수입력)
8.

최근 하천 저수로(물이 흐르는 공간)에 자라고 있는 버드나무 등이 물 흐름을 방해하여 호우시 자연재해가 우려될 뿐만 아니라 봄 철 꽃가루 날림과 특히, 산책로 이용 시에 시야가림 등으로 다수 민원이 제기되고 있는데 버드나무 등의 수목제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입력)
9.

하천 조경수(그늘목), 꽃단지와 관련하여 불만사항이나 개설할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주십시오.

(선택입력)
  • 주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