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 전당

참여마당

이벤트

오픈시어터 <무대 속으로>무료 관람 이벤트

오픈시어터 <무대 속으로>는 공연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공연으로 또 하나의 공연으로 만들어 선보이는 청소년 예술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공연이 완성되어 가는 과정 속에서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연예술과 더욱 친숙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특히 9.22(금) 15:00 공연은 일반 관객을 초대하여 평소 경험할 수 없는 무대시연 및 공연이 만들어 지는 제작과정을 선보입니다.

<신청방법>
공연명 : 오픈시어터 무대 속으로 초대 이벤트
공연일 : 2017. 9.22(금) 15:00
대상 : 일반시민(8세 이상 관람 가능)
인원 : 400명(1인 4명 신청가능-본인포함, 선착순)
신청방법 및 티켓수령 :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신청 후 공연당일(9.22금) 아트홀 매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 수령
문의 : 042-270-8153, 8156

<프로그램 내용>
공연이 시작되기 전, 무대 위
텅 빈 무대 위, 광대가 홀로 연습을 하고 있다. 리허설을 마친 광대는
무대를 떠나려 하지만. 자신의 또 다른 마음을 아직 알지 못했던 무대
뒤 공간으로 조금 더 들어가 보고 싶어 한다. 갈등하던 광대는 결국 호기심에 이끌려 무대 뒤쪽으로 향하게 되고, 눈앞에 낯선 세상이 나타난다.

무대 뒤편, 공연을 만드는 사람들
무대 뒤에서 각 분야의 스태프가 어둠 속에서 아주 약한 빛에 의지하며 일하는 모습이 영상으로 펼쳐진다. 무대, 기계, 조명, 음향 감독들과테크니션들은 무대 위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각 포지션에서 무전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유기적으로 긴밀하게 협업을 하고 있다.

다시 무대 위, 공연의 시작
다시 무대 위, 관객 앞에 서게 된 광대. 리허설 때 차갑게만 보이던 공간이 무대 장치와 조명, 음향의 도움으로 따뜻하게 화려한 공간으로 변한다. 모든 출연자들과 보이지 않는 스태프들이 하나가 되어 완성된 공연을 선보인다

댓글달기
댓글등록
    조회된 댓글이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