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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정된 예산으로 인하여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신청하신 모든 분들게 보급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정보통신보조기기 확대보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보급절차 안내>

  ▻ 개인부담금 납부 : 2019. 7.22() ~ 8.2(금) / 기한내 미납시 보조기기 보급 자동 취소

  ▻ 보급 취소 및 반납 : 취소요청서 작성 후 대전광역시 정보화담당관실로 제출

    * 보급 받은 보조기기는 반드시 본인이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대여 및 양도는 절대 금지합니다.

    * 보급 후 사용실태 조사 예정이니 보급절차 안내문(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광역시 정보화담당관실(042-270-32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