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경제동력의 심장, 대덕연구개발특구




동영상 자막


날마다 새롭게 변화하는 세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이 글로벌 시대의 최대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21세기


대전의 신 성자 동력 대덕연구개발특구는 놀라운 연구개발성과와 연구인력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과학기술을 자랑하는 정부출연연구기관과 국공립기관, 공공기관과 지원기관은 물론 해마다 비약적 성장을 거두고 있는 벤처기업


그리고, 인적자원을 제공하는 유수의 교육기관들이 바로 대덕연구개발특구에 있습니다.


지역의 경제발전과 미래를 선도할 대덕연구개발특구는 연구개발과 사업화 그리고 재투자로 이어지는 선순환구조를 점차 정착시켜 나갈 것입니다.


또한 연구기능과 생산, 비니지스 기능을 결합, 대한민국의 성장엔진으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세계 초인류 혁신 클러스터, 2015년 대덕연구개발특구의 모습입니다.


대덕연구개발특구는 보다 계획적인 육성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융합기술 클러스트로 도약할 것입니다.


먼저 연구성과 사업화를 통해 기술사업화에 역량을 강화하고 기술거래의 활성화와 연구성과의 사업화를 촉진하겠습니다.


또한, 타지역과의 연계 및 성과확산을 추진, 타 클러스트와의 연계를 강화함으로써 특구운영 최적의 모델을 제시하겠습니다.


뿐만아니라 벤처생태계 조성과 글로벌 환경구축을 통해 미래경쟁력 1등도시 건설에 앞장서겠습니다.


멈추지 않는 변화와 발전의 상징, 세계를 움직이는 힘, 대전 경제발전의 미래를 선도할 대덕연구개발특구가 이제 세계를 만납니다.


대전으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