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복지

  • 제목 돈벌며 행정경험까지? 대전시 아르바이트 모집
  • 담당부서 청년정책담당관실
  • 작성일 2018-12-07

방학 때 아르바이트 하면서 행정경험도 할 수 있는 기회!

대전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시정업무를 도울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대전시청아르바이트


자격은 공고일(2018년 12월 5일) 기준 대전에 주민등록 된 대학생이고요. 휴학생, 대학원생, 제적생, 그리고 2011년 이후 대전시 아르바이트 경험자는 제외됩니다.

선발인원은 저소득가구, 일반, 장애인, 타지역 전입생 등으로 구분해 총 50명입니다.

대전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저소득가구 대학생(차상위 등 포함) : 19명 
대전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저소득가구가 아닌 대학생 : 25명
대전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등록증 소지 대학생 : 1명
대전소재 대학 재학생 중 입학 후 대전광역시로 전입신고한 대학생 : 5명

선정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주민등록상 형제자매가 본인포함 2인 이상이면 우선 / * 주민등록등본 확인필
(타지역에서 대전소재 대학입학 후 대전시로 전입신고한 대학생의 경우는 전입 전 주민등록상 형제자매수 기준)
② 학년이 높을수록 우선
③ 연령이 많을수록(생년월일 기준) 우선 순으로 선발
※ 1세대 1명 선발 원칙

신청는 오는 10~12일 대전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인원은 내년 1월 3~31일 대전시청 및 사업소에서 근무하는데요.

특히, 이번 겨울방학은 행정보조업무 외에도 대전청년정책 모니터링, 정책제안 등의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고 페이지 또는 대전시 청년정책담당관실(042-270-3283)으로 문의하세요.


[대전시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신청 바로가기]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돈벌며 행정경험까지? 대전시 아르바이트 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