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환경

서비스분야 아이디어를 일자리로 만들어 줍니다.

대전시가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신기술융합 뉴비즈니스모델(New Business Model) 사업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신기술융합 뉴비즈니스모델


이번 공모전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신기술이 융합된 새로운 서비스분야 아이디어를 사업화로 연결하고자 마련됐는데요.

특히, 서비스분야 고객의 욕구(Need), 가치(Value), 관점(Viewpoint) 변화에 맞는 새로운 모델을 도출하고, 이를 다양한 기술로 기존 서비스 산업에 접목시켜 지역 청년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참가 자격은 대전에 주소를 둔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또는 5인 이내 팀)이고요.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대전테크노파크(아래 링크)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전자우편(sinji@djtp.or.kr)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선정된 사람(팀)에게는 아이디어 사업화 비용 최고 6,000만 원, 시제품제작, 장비 및 사무실 임차 등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일자리정책과(042-270-3552)로 문의하세요.


대전테크노파크


[대전테크노파크 바로가기]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서비스분야 사업모델 아이디어를 창업으로!"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