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환경

  • 제목 공직자 집중력 발휘해야! 허 시장 주간업무회의
  • 담당부서 대변인실
  • 작성일 2019-06-10

허태정 대전시장은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주간업무회의를 열고 집중력을 발휘하는 6월을 강조했습니다.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이달은 민선 7기 1주년 성과정리와 더불어 사회적경제한마당 준비 등 중요한 사안이 진행 중”이라며 “주어진 현안을 최대한 매듭짓고 민선 7기가 새롭게 출발할 수 있도록 집중력을 발휘해달라”고 주문했는데요.
 

특히 “민선 7기 1주년 성과 중 의미 있는 사업을 통계화 하고 이해가 쉽도록 비교분석한 모델을 만들자”고 제안했고요.

또 내달 DCC에서 열리는 '2019사회적경제한마당' 준비에 대해 “이번 행사에 전국에서 많은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교통 분산계획, 행사장 질서 등 사전계획을 빈틈없이 마련하자”고 덧붙였습니다.

10일 대전시청 대회의실에서 주간업무회의를 주재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10일 대전시청 대회의실에서 주간업무회의를 주재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이어 허태정 대전시장은 시정 추진상황의 선제적 홍보 중요성을 설명하고 사업 특성에 맞는 대응을 당부했는데요.

허태정 대전시장은 “언론이나 사회적 관심이 많은 사업뿐 아니라 일상적 업무도 시민에게 알리고 소통하는 선제적 홍보에 적극적이어야 한다”며 “사업 방향부터 진행과정까지 대변인실과 협의된 단계별 홍보전략으로 접근하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공직자의 민원서비스 향상과 성실한 시민응대를 지시했는데요.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일부 불성실한 민원대응이 다수 성실한 공직자까지 나쁜 평가를 받게 하면 안 된다”며 “시민응대에 대한 공직자의 주의를 환기시킬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밖에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헝가리 유람선 침몰사고 관련 후속조치 및 지원 철저 등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공직자 집중력 발휘해야! 허 시장 주간업무회의"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