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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수산물유통중심지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
게시글의 내용
제목 농수산물시장이라 믿고 갔는데 실망이 크네요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3-26
처리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225
내용 제가 이렇게 회원가입까지 해서 글을 남기는 이유는 다시는 저같은 피해자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입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어제 오정동 농수산물 시장을 방문해서 바지락, 소라, 딸기, 천혜향을 구매하였습니다. 당연히 싱싱한 해산물과 과일 채소를 판매한다고 생각하고 갔겠지요. 그러나 기대는 실망이었습니다. 집에 와서 보니 소라는 상한것 처럼 냄새가 심하고 딸기는 윗쪽을 걷어내니 아래쪽에 있는거에는 곰팡이가 펴있고, 그나마 천혜향과 바지락은 살리긴 했지만 그렇게 신선하진 않았습니다.(먹을 수는 있음) 소라는 삶으면 냄새가 덜하겠지 싶어서 깨끗하게 싯고 잡내 잡을려고 온갖 방법을 서봤지만 결국에는 다 버렸네요. 딸기도 두바구니에서 살린거는 손바닥보다 작은접시 하나정도 밖엔 되질 않고... 농수산물 시장이라면 일반 전통시장보다도 더 싱싱한 식자재를 판매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두번다시는 오정동 농수산물 시장을 방문하지 않겠습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기대하고 가시는분이 있으시다면 가지마시기 바랍니다. 차라리 택배로 현지직송하거나 대형마트에서 사서 먹는게 안전하겠네요. 일부러 시간내서 갔는데, 시간과 돈만 날렸네요. 그리고 그렇게 장사하시면 안됩니다. 상했거나 곰팡이가 폈다면 파는게 아니라 버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은 호구가 아닙니다. 정말 실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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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답변내용
제목 답변 : 답변 : 품질관련 민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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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사업소에 바란다를 통해 제기하신 싱싱하지 못한

식자재판매에 대한 민원사항 답변입니다. 먼저 귀하께 도매시장 이용에 실망과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2. 저희 도매시장은 2019년기준 1일평균 반입물량이 777톤으로 전국 각지의 다양한 농수산물을

들여와 시민에게 제공하고 있으나, 공산품과 달리 농수산물 특성상 상품품질은

물론 시간대별 신선도 변화가 커 품질관리에 어려운점이 있음을 말씀을 드립니다.

3. 또한 380여명의 중도매인 등 많은 유통종사자 근무에 따른 현실적 어려움에도

일관된 품질관리 유지및 자세한 설명 등 고객응대 친절도 향상을 위한 종사자

지도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말씀드리오니 이점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참고로 저희 도매시장은 오정농수산물검사소(대전보건환경연구원)에서 주기적으로

안전성 검사(방사능,잔류농약,중금속)를 실시하여 시민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음을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오정도매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042-270-797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