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공연

대전시립교향악단 <디스커버리시리즈1> 스프링콘서트 대관
대전시립교향악단 <디스커버리시리즈1> 스프링콘서트
공연일
2021-03-12 ~ 2021-03-12
시간
오후 7시 30분
소요시간
약 80분(쉬는시간 15분 포함)
장소
큰마당
관람료
R석 2만원, S석 1만원
등급
8세 이상 관람 가능
주최
대전광역시
주관
대전시립교향악단
문의
대전시립교향악단 042-270-8382~7

공연정보

 

공연기본정보

공연구분

대관공연

공연명

대전시립교향악단 <디스커버리시리즈 1>

부제목

스프링 콘서트

공연기간

2021. 3. 12.()

공연시간

19:30

공연장소

큰마당

티켓정보

R2만원, S1만원

소요시간

82분 예정(인터미션 15분 포함)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공연주최

대전광역시

티켓오픈일

2021. 2. 26.() 09:00

문의처

대전시립교향악단 042-270-8382~7

공연할인정보 (기존과 동일)

단체할인

20 인 이상 30 % 할인

장애인할인

1~3등급(동반 1) 50% 할인, 4~6(본인만) 50% 할인

국가유공자할인

(동반1) 50 % 할인

기타할인

경로우대 65세 이상(본인만) 50% 할인


공연 개요

· 공연 : 디스커버리시리즈 1 <스프링 콘서트>

· 일시장소 : 2021. 3. 12.() 19:30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

· 객원지휘: 데이비드 이

· 협연: 소프라노 _ 이혜정

· 주최 : 대전광역시

· 주관 : 대전시립교향악단

· 입장료 : R2만원, S1만원

· 프로그램 : 림스키 코르사코프 _ 러시아 부활절 서곡, 작품 36

잉긍수 _ 강 건너 봄이 오듯

베르디 _ 아 그이인가!

드뷔시 _ 봄의 론도

슈만 _ 교향곡 제1번 내림 나장조, 작품 38

오프라인 공연으로 계획하였으나,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전화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에 따라 좌석 운영을 최소화하여 진행하며,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발열 체크 후 입장하실 수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장 출입이 제한됩니다. 공연 관람 중에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주자

객원지휘_ 데이비드 이 / Guest Conductor _ David Yi

데이비드 이는 2020년부터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부지휘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같은 해 9월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정기연주 지휘자로 데뷔 무대를 가지고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서울시향의 퇴근길 토크 콘서트, 우리 동네 음악회, 교과서 음악 영상화 사업 등 시민·교육 공연 지휘 외에도 사전공연 강의 진행자로서 관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13월 서울시향과 함께 다시 정기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그는 2016년 한국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오페라 아카데미에서 리카르도 무티에게 발탁되어 최종 공연에서 경기필하모닉, 국립합창단과 <라 트라비아타>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세아이운형문화재단 후원 인재로 선발되었다. 그 외에도 바덴바덴 필하모니, 예냐 필하모니, 테플 리체 필하모니, 흐라데츠크랄로베 필하모니, 워터베리 심포니를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추었다.

지휘자 정명훈, 티에리 피셔, 마르쿠스 슈텐츠, 성시연, 마크 스트링거의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한 그는 지안카를로 게레로, 스티븐 로드, 데이비드 로버트슨, 이그나트 솔제니친의 어시스턴트 및 커버 지휘자로 활동하기도 했다.

뉴욕에서 태어난 데이비드 이는 음악가인 부모의 영향을 받아 미국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후 독일로 건너가 바이마르 프란츠 리스트 국립음악 대학에서 니콜라스 파스케를 사사했다. 그 후 다시 미국으로 돌아와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휴 울프를 사사하였으며, 예일대학교에서 피터 운 지안에게 지도를 받았다.

 

소프라노 _ 이혜정 / Soprano _ Hyejung Lee

유럽과 미국에서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주역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혜정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한 이후 독일 국비장학생 (DAAD)로 발탁되어 독일 드레스덴 음악대학 성악과에서 디플롬을 마쳤다. 그 후 미국 뉴욕 Mannes음대에서 석사를 마치고 Indiana University에서 전액 장학생인 Jacobs Scholar로서 최고 연주자 과정인 Artist Diplom을 취득하였다.

 현존하는 미국 작곡가 중 가장 영향력 있는 John Adams의 러브콜을 받아 미국 3대 오페라단 중 하나인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에서 Nixon in China의 장칭 역할로 화려하게 데뷔하였으며 현지 언론의 극찬을 받았다. 그 후 호프만의 이야기의 올림피아 역할로 다시 한번 초청받아 공연하였다. 킬 국립 오페라 오페라단 주역 가수로 있으면서,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데이튼 오페라, 플로리다 그랜드 오페라, 자브리켄 국립 오페라 극장을 통해 모짜르트의 마술피리중의 밤의 여왕역과, 피가로의 결혼의 수잔나, 벨리니의 몽유병의 여인, 슈트라우스의 박쥐, 장미의 기사, 낙소스섬의 아리아드네, 바그너의 발퀴레, 라인골드, 도니제티의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의 루치아, 박쥐의 아델레, 베르디의 리골레토의 질다, 글룩의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의 아모레 등 많은 작품을 공연하였다.

소프라노 이헤정은 2008Sizuoka Oprea 콩쿠르 2, 2009년 뮌헨 ARD 국제 콩쿠르 3위에 입상하였으며 2010년 마리아 칼라스 콩쿠르에서 3, 미국 Career Bridge 콩쿠르에서 Career Grant를 수상하였다. 2011년 영국 BBC 방송에서 주최하는 BBC Cardiff Singer Of The World에 한국 대표로서 참가하여 파이널리스트에 올랐으며 2013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주최의 National Council Audition Gulf Coast 지역 1위에 입상하였다. 국내에서는 제45회 동아음악콩쿠르 1, 31회 중앙음악콩쿠르 2, 16KBS신인음악콩쿠르 1위 없는 2, 조선일보 신인 음악회, 난파 음악 콩쿠르 성악부문 대상에 입상하였다.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입장 시 체온 측정을 합니다.

출입 시 관객 모두 방문객 명부를 작성해야 합니다. 조금 여유 있게 와주세요.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거리 두기를 위해 좌석 띄어 앉기를 실시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이 공연은 대전광역시 거리두기 방역지침 및 공연단체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