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청

시립연정국악원 가정의 달 특별공연 플라잉.몽환록


대전시립연정국악원(이하 국악원)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두 개의 공연을 국악원 큰마당에서 개최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판타지 퍼포먼스플라잉 FLYING”54()5() 양일간 11시와 14시에, 국내 최초 마술을 접목한 뮤지컬몽환록510() 1930분에 연다.

 

ㅇ 첫 번째 공연넌버벌 판타지 퍼포먼스 <플라잉 FLYING>’은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형 넌버벌 퍼포먼스의 대부인 난타, 점프, 비밥의최철기 사단이 신라시대 화랑을 배경으로 만든 익스트림 퍼포먼스이다.

 

ㅇ 공연은 시간의 문을 넘어 과거에서 현재로 날아온 도깨비의 익살스러운 연기와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배우들이 펼지는 극도의 퍼포먼스가 최첨단 IT기술을 통해 인간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기술들이 로봇과 만나 극한을 넘어 최고의 판타지를 보여준다.

 

ㅇ 세계 최초 로봇팔(Robot Arm)3D홀로그램이 어우러진 판타지와 코믹한 이야기 위에 리듬체조, 기계체조, 치어리딩, 비보잉 등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ㅇ 두 번째 공연일루젼 매지컬 <몽환록>’은 관객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다양한 요소들을 심층적으로 탐구하여 공연예술로 선보이는 이모션 콘텐츠가 마술을 다양한 공연예술과 접목하여 연출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술 뮤지컬이다.

 

ㅇ 신비로운 전통마술을 시작으로 일루젼 마술 퍼포먼스, K-댄스, 한국무용, 우리 소리 국악이 마술과 결합하여 마술의 단순한 시각적 효과를 넘어 각 공연의 주제와 이야기를 더욱 깊이 있고 신비로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전시립연정국악원 관계자는국악원이 준비한 가정의 달 특별공연을 관람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 입장료는 (플라잉) R3만 원, S2만 원, (몽환록) R3만 원, S2만 원, A1만 원이며 예매는 대전시립연정국악원(www

.daejeon.go.kr/kmusic)과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042-270-8500)하면 된다.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시립연정국악원 가정의 달 특별공연 플라잉.몽환록!"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