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목 2019 대전방문의 해 선포
  • 담당부서 관광진흥과
  • 작성일 2018-12-12

“신나고 재미있는 대전으로 오세요~!”

1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다들 매서운 추위에도 표정이 즐거운데요.

허태정 대전시장과 시민서포터즈가 함께 한 ‘2019 대전방문의 해 선포식’ 현장입니다.

1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9 대전방문의 해 선포식’
[1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9 대전방문의 해 선포식’ ]


이날 행사는 내년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국민에게 이 소식을 널리 알리는 이벤트로 열렸는데요.

개그맨 김준호, 격투기선수 김동현, 성악가 정경, 태권도선수 이대훈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돼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대전시는 이날 광화문광장에 대전관광 홍보부스와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대전방문의 해를 열심히 홍보했는데요.

허태정 대전시장과 참석자들은 거리에서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기념품을 나눠주고 대전방문의 해를 알렸습니다.

10일 서울 광화문 앞 거리를 행진하며 ‘2019 대전방문의 해’를 알리는 허태정 대전시장과 시민서포터즈
[10일 서울 광화문 앞 거리를 행진하며 ‘2019 대전방문의 해’를 알리는 허태정 대전시장과 시민서포터즈]


대전시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내년 대전방문의 해 홍보활동을 더욱 가열차게 진행할 예정인데요.

최신 홍보트렌드에 맞춰 유튜브,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 온라인 홍보를 다변화하고요.

연령별, 유형별 맞춤형 관광홍보체계를 강화할 방침입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내년 대전방문의 해가 관광대전의 새로운 출발이 되고, 도시 도약의 전기가 되도록 하자”고 밝혔습니다.

한편, 허태정 대전시장은 이날 한국관광학회로부터 관광진흥대상을 수상했습니다.


10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한국관광진흥대상을 수상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10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한국관광진흥대상을 수상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관광진흥과(042-270-3978)로 문의하세요.

공공누리 제2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2019 대전방문의 해 선포"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 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