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환경

  • 제목 민선 7기 취임 동시 시정추진토록 만반 준비
  • 담당부서 공보관
  • 작성일 2018-06-25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은 2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회의에서 민선 7기 출범과 함께 주요 시정이 바로 추진될 수 있도록 준비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지난주 대전시장 당선인에게 실국별 주요 업무보고를 하면서 정책방향을 파악했을 것”이라며 “당선인 취임 후 구체적 지시를 기다리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사안은 준비기간을 단축시켜라”고 지시했는데요.

아울러 "유관기관 협의와 전문가 자문을 통해 업무착수까지 기간이 최소화시켜 발빠른 시정을 구현토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이날 이 권한대행은 지역기업 신제품이 판로가 확대될 수 있도록 지자체가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는데요.  

이 권한대행은 “지역의 창업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고도 판매실적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다”며 “이럴 때 행정기관이 구매한 실적이 추후 판로 확보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고요.

특히 “창업에 성공하고도 판로를 못 찾아 실패하는 사례가 없도록 우리가 계속 관심갖고 살펴봐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이밖에 이날 이 권한대행은 내년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유관기관 협조 강화, 실국 협업시스템 개선 등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민선 7기 취임 동시 시정추진토록 만반 준비"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 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