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문화

  • 제목 설 연휴 시민안전 최일선에서 현장시장실
  • 담당부서 자치분권과
  • 작성일 2020-01-22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시민께서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허태정 대전시장이 특별히 찾아간 현장시장실.

시민안전 최일선에서 365일 살펴주는 소방관과 경찰관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시민안전 최일선 찾아간 현장시장실

21일 대덕경찰서 중리지구대를 방문한 허태정 대전시장은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 지내지 못하며 근무하는 경찰관들을 위로하고 범죄취약지역 등 시민안전사항을 살폈는데요.

이 자리에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연휴동안 여러분들의 범죄예방활동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21일 중리지구대를 찾아가 근무 중인 경찰관을 격려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21일 중리지구대를 찾아가 근무 중인 경찰관을 격려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또 법동119센터를 찾아간 허태정 대전시장은 주택밀집지 소방점검 등 연휴대비에 한창이 소방관들을 격려했는데요.

허태정 대전시장은 “화재사고 취약시기에 명절까지 더해 세심한 화재예방점검이 중요한 때”라며 “자신을 아끼지 않고 시민안전을 위해 희생하신 소방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21일 법동119센터를 방문한 허태정 대전시장
[21일 법동119센터를 방문한 허태정 대전시장]


앞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중리시장에 들러 소화전 등 자율소방시설을 점검하고 상인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직접 온누리상품권으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며 민생여론을 살폈습니다.


21일 중리시장에서 상인들과 대화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21일 중리시장에서 소방시설을 점검하고 상인들과 대화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이날 현장시장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자치분권과(042-270-0542)로 문의하세요.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설 연휴 시민안전 최일선에서 현장시장실"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 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