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대전광역시 DAEJEON METROPOLITAN CITY 대전광역시 DAEJEON METROPOLITAN CITY

검색하기

“우리도 저런 곳에 홍보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우리도 저런 멋진 디자인으로 알리면 좋을 텐데….”

대로에 우뚝 선 대형광고판, 도시철도 승강장 대합실, 버스정류장 홍보칸, 지나다보면 우리 눈에 잘 띄는 이곳을 ‘좋은 홍보’를 위해 무료로 내어드립니다.

광고시안을 만들지 못한다고요?

대전시가 디자인까지 만들어드려요.


대전도시철도 역사에 설치된 시민활용 홍보물 사진
[대전도시철도 역사에 설치된 홍보매체 시민활용 홍보물]

홍보매체 시민활용 접수 중

‘홍보매체 시민이용사업’은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비영리단체 등을 위해 대전시 보유 홍보수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인데요.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우리시에 본점 또는 주 사무소를 두고 법령 또는 조례에서 행정ㆍ재정적 지원대상으로 규정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 1항에 해당하는 소기업입니다.

신청방법 오는 21일까지 첨부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보내세요. ☞ 첨부파일 클릭


대전시 홍보매체를 무료로 이용하세요~~!! 이용희장자 접수 기간:9. 1.(화)~9. 21.(월) 대상: 비영리법인ㆍ단체, 소상공인, 청년기업, 사회적기업 등(공고문 참조) ※자세한 내용은 시홈페이지(시정소식) 또는 홍보담당관실(042-270-0211)로 문의해 주세요. 대학생 재능기부로 디자인 해드립니다.
[홍보매체 시민활용 접수 중]


대상은 대전시 홍보매체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내달 중 선정하고요.

홍보시안은 지역대학 디자인관련 학과 교수와 학생의 재능기부로 제작해드리고, 이를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관내 옥외광고판, 도시철도광고 등에서 표출됩니다.

한편, 대전시는 2016년부터 시 보유 홍보매체 시민이용사업을 실시, 지금까지 118개 업체가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홍보담당관실(042-270-0211)로 문의하세요.


대전시홍보매체 이용
☞ 대전시홍보매체 시민활용 상뉴스로 보기 클릭